友だち追加
DbD動画

숨은 클 찾기, 단서를 모아 클을 찾아라! – Dead by daylight

2021년 5월14일 방송입니다.

공물:

●죽음의 상징:흑단
잠식된 생존자들을 살해할 수 있다.

애드온:

●올슨의 주소록
밤의 장막의 충전률이 적당히 증가한다. (+20%)

●이빨자국이 난 펜
밤의 장막의 충전률이 상당히 증가한다. (+27%)

퍽:

●12시 : 악독한 도살자(SLOPPY BUTCHER)
부상한 생존자의 출혈 빈도가 약간 / 적당히 / 상당히 증가하며 부상한 생존자는 깊은 상흔 상태 이상에 걸리게 된다.
악독한 도살자로 인해 겪는 출혈 과 깊은 상흔 상태 이상은 생존자가 완전히 치료되면 없어진다.

●3시 : 바비큐 & 칠리(BARBECUE & CHILLI)
생존자를 갈고리에 건 후, 갈고리로부터 40미터 밖에 있는 생존자들의 오라가 4초 동안 나타난다.
각 생존자가 처음 갈고리에 걸릴 때마다 누적 가능한 25%의 추가 블러드포인트를 얻으며, 최대 50% / 75% / 100%까지 누적된다.
추가 블러드포인트는 희생제가 끝난 후에 지급된다.

●6시 : 깜짝 상자(POP GOES THE WEASEL)
생존자를 갈고리에 건 후에, 발전기를 손상하는 즉시 발전기의 수리 진전도가 25% 감소한다. 그 이후에도 서서히 수리 진전도가 줄어든다.
깜짝 상자는 생존자를 갈고리에 건 후 35초 / 40초 / 45초안에 발전기를 손상해야 발동된다.

●9시 : 속임수(BAMBOOZLE)
넘기 속도가 5% / 10% / 15% 빨라진다.
뭔가를 넘은 후, 엔티티에게 해당 장소를 8초 / 12초 / 16초 동안 봉쇄해줄 것을 요청한다.
오직 1개의 넘은 장소를 봉쇄할 수 있다. 생존자는 봉쇄된 장소를 넘나드는 것이 불가능하다.
판자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.

#dbd #intothefog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-

살인마 협회장 생방송:
https://www.twitch.tv/sal_gu

살인마 협회장 풀영상:
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ihUwfQnmBTXwPS88fzbDgA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-

公開日 2021-05-22 15:00:05
タグ Deadbydaylight,DBD,Intothefog,#Intothefog,twitch,streamer,korean,데드바이데이라이트,데바데,트위치,스트리머,살인마협회장,살협,살구,코난,명탐정,살인마,killer,살구살인마,살협살인마,살인마협회장살인마,고페,고스트페이스,스크림,ghostface,살구고페,살협고페,살인마협회장고페,살구스크림,살협스크림,살인마협회장스크림,dbd,fog,fogwhisperer
友だち追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