友だち追加
DbD動画

누구도 예측 못한 결말, 이게 이렇게 된다고? – Dead by daylight

2021년 1월2일 방송입니다.

애드온:

●빨간 물감 붓
모든 생존자가 꿈의 세계에서 희생제를 시작한다.
생존자들이 스킬 체크를 실패해도 꿈의 세계에서 깨어나지 않는다.

●도료 희석제
꿈 올가미를 꿈 판자로 바꾼다. 7개 설치 가능.
생존자가 꿈 판자와 상호작용하면 생존자의 오라를 6초 동안 볼 수 있다.

퍽:

●12시 : 깜짝 상자(POP GOES THE WEASEL)
생존자를 갈고리에 건 후에, 발전기를 손상하는 즉시 발전기의 수리 진전도가 25% 감소한다. 그 이후에도 서서히 수리 진전도가 줄어든다.
깜짝 상자는 생존자를 갈고리에 건 후 35초 / 40초 / 45초안에 발전기를 손상해야 발동된다.

●3시 : 주술: 피할 수 없는 죽음(HEX: NO ONE ESCAPES DEATH)
출구에 전력이 공급되었을 때 지도에 일반 토템이 남아 있으면, 이 주술이 해당 토템에 적용된다.
이 주술이 사라질 때까지
생존자들은 약점 노출 상태 이상에 걸린다.
당신의 이동 속도는 2% / 3% / 4% 상승한다.
주술의 효과는 관련된 주술 토템이 멀쩡한 이상 계속된다.

●6시 : 재앙의 갈고리:고통의 울림(SCOURGE HOOK:PAIN RESONANCE)
희생제가 시작될 때, 최대 4개의 무작위의 갈고리가 재앙의 갈고리로 변경된다. 재앙의 갈고리는 흰색의 오라를 띈다.
생존자가 재앙의 갈고리에 걸릴 때마다, 가장 높은 진행도를 가진 발전기가 폭발하며 9% / 12% / 15%의 진행도를 잃게 되고 계속 진행도를 잃게 된다. 발전기를 수리하던 생존자는 비명을 지르며 위치를 노출한다.

●9시 : 짐승같은 힘(BRTURAL STRENGTH)
사용된 판자와 부서지기 쉬운 문을 부수는 속도와 발전기를 손상하는 속도가 10% / 15% / 20% 빨라진다.

#dbd #intothefog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-

살인마 협회장 생방송:
https://www.twitch.tv/sal_gu

살인마 협회장 풀영상:
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ihUwfQnmBTXwPS88fzbDgA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-

公開日 2022-01-04 15:15:00
タグ Deadbydaylight,DBD,Intothefog,#Intothefog,twitch,streamer,korean,데드바이데이라이트,데바데,트위치,스트리머,살인마협회장,살협,살구,#dbd,#살인마,#나이트메어,#몽구,나이트메어,몽구,살인마,killer,nightmare,꿈판자,도료희석제,물감붓,결말,예측불가
友だち追加